default_setNet1_2

레드불, 포도향 에너지 드링크 ‘퍼플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24.04.18  20:32:09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포도향을 첨가해 친숙한 달콤함으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레드불 퍼플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작년 일본에서 첫 출시 후 이미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입증한 에디션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포도향과 감각적인 보라색 캔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즌 한정이 아닌 사계절 상시 판매되는 레드불의 새로운 에디션으로, 오리지널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과 용량(250ml), 가격은 모두 동일하다.
 
레드불은 레드불 퍼플 에디션에 대해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드링크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미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입증한 퍼플 에디션 출시를 기획했다고 밝히며, 한국인에게 익숙한 포도향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레드불 퍼플 에디션은 17일부터 레드불 네이버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24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퍼플 에디션 출시를 맞아 5~6월 두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2+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은 2012년 국내 출시 이후 스포츠, 페스티벌, e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버밍엄 시티 소속 축구 선수 백승호, 브레이커 홍텐, 스노보더 이채운, 클라이머 김자인, e스포츠 구단 T1과 DRX 등 세계적인 선수 및 구단과 파트너십을 맺어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함께 성장하고 있다.
 
신제품 ‘레드불 퍼플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레드불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