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얼베리어,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 출시

기사승인 2024.05.11  12:32:51

공유
default_news_ad1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메이크업과 피지는 말끔하게 지우면서 여드름성 피부에 순한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를 출시한다.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솔루션을 적용한 저자극 약산성 워터 제품으로, 미셀라 입자는 물에 잘 녹는 친수성과 물에 잘 녹지 않는 친유성 특성을 동시에 갖고 있어 메이크업과 피지, 피부 노폐물을 꼼꼼하게 지워주고 피부에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피부 트러블[1]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의 케어에 효과적인 독자 개발 특허 성분 ‘세버마이드™’를 함유해 번들거림과 과도한 유분기를 정리해줘 트러블[1]까지 케어해준다. 피지 조절 성분인 티트리잎 추출물과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BHA(바하) 성분, 피부 진정에 좋은 마데카소사이드, 수분을 충전해주는 히알루론산 성분 등도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과즙에서 추출한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낮춰 순하게 작용하는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성 평가[2]를 통해 4주 동안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 사용 후 피지량 감소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3]도 통과해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는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5월 7일 시작된 네이버 기획전에서 구매 가능하다. 리얼베리어의 이달 네이버 기획전은 자외선이 뜨거워지는 5월 선크림 시즌을 맞이해 ‘선(SUN)넘는 세일’이라는 콘셉트로 5월 19일까지 최대 59%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뜨거운 햇살에 자극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 리얼베리어의 스테디셀러인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65ML’ 제품을 1+1 기획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롭게 출시된 ‘시카 그린 톤업 선크림’을 비롯한 리얼베리어의 선크림 4종 또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는 계절적·환경적 요인으로 피부에 자극이 많아지는 여름철에 여드름성 피부는 클렌징 단계부터 더욱 섬세한 케어가 필요하다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을 완료한 ‘컨트롤-T 티트리 클렌징 워터’로 말끔한 클렌징 효과와 함께 순하고 촉촉한 마무리감도 함께 느끼면서 더욱 건강한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