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멀티 베스트 출시

기사승인 2024.05.30  19:58:44

공유
default_news_ad1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부터 워크웨어까지 활용하기 좋은 ‘베스트’를 출시했다.

 
‘프로 타슬란 멀티 베스트’는 쉘텍스 라이트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쉘텍스 라이트는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로 내구성이 높고 무게가 가벼워 활동성이 높다. 여기에 땀이 많이 나는 등 부분 전체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등산과 같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산업 현장처럼 움직임이 많은 작업 환경을 위한 디테일도 놓치지 않았다. 마찰이 잦은 배와 가슴 등의 포켓에는 내구성이 높은 소재를 사용해 옷감이 해질 염려를 최소화했으며, 상복부 부분에는 메시를 적용해 통풍이 잘되도록 했다. 땀 흡수가 되도록 목깃 부분에 원단을 덧댄 것도 눈여겨 볼 만하다.
 
베스트 전면에는 주머니를 여러 개 부착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챙겼다. 낚시나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을 즐긴다면 칼이나 쪽가위, 비너와 같은 툴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고, 워크웨어로 활용하는 사람은 줄자·케이블타이 등 각종 공구를 수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단거리 산행과 같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는 가방을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수납력이 뛰어나다. 아웃도어 무드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 고프코어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색상은 차콜, 카키, 네이비가 있다.
 
레드페이스는 민소매 스타일의 베스트는 팔 부분이 자유롭고 시원해 한낮 착용에도 부담이 없을 뿐만 아니라 활동성도 높아 유용하다며, 기능성부터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레드페이스 베스트와 함께 올여름 스타일까지 챙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