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스마트학생복, 한글날 맞아 순우리말 이벤트

기사승인 2020.10.08  11:30:23

공유
default_news_ad1
   

 스마트학생복(대표 윤경석)이 한글날을 맞아 순우리말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574주년 한글날을 기념하여 한글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학생들과 함께 순우리말의 의미를 나누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늘부터 10월 13일(화)까지 스마트학생복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팔로우 하고 예쁜 순우리말을 사용해 스마트학생복을 멋지게 표현한 댓글을 남기면 완료되는 이벤트로 10대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청소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학생복 브랜드 모델인 아스트로 차은우의 사인CD, 스마트 동복 브로마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스마트학생복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가방 속 물건 소개’, ‘방구석 댄스’ 등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주제들로 직접 영상을 제작해 응모하는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젝트를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직접 순우리말을 찾아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연스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