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할리스, 딸기숲 치즈 케이크’ 신메뉴 출시

기사승인 2022.01.26  20:00:45

공유
default_news_ad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생딸기를 가득 담은 2022년 첫 홀케이크 ‘딸기숲 치즈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진한 치즈, 달콤한 초코, 상큼한 딸기 세 가지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스페셜 홀케이크다. 뉴욕 치즈 케이크를 초코시트로 두르고 생딸기를 한가득 올린 비주얼은 디저트 왕국의 딸기 숲을 연상시킨다. 이제 막 제철로 접어든 신선한 딸기 맛을 100% 즐길 수 있도록 생과를 듬뿍 올렸으며, 치즈 케이크에 초코맛이 더해져 입안 가득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에 화려한 비주얼까지 갖춰 생일, 밸런타인데이, 기념일 등 특별한 케이크가 필요한 날에 잘 어울린다. 
 
할리스는 이번 ‘딸기숲 치즈 케이크’ 출시로 총 5종의 홀케이크 라인업을 구성했다. 할리스는 지
난 12월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한 홀케이크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오픈하며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 ▲촉촉한 당근 케이크 ▲트리플 초코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등 홀케이크 4종을 선보였다. 특히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트리플 초코 케이크’ 2종은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론칭 2주 만에 조기완판 된 바 있다. 할리스의 모든 홀케이크는 ‘할리스 멤버십 앱’에서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딸기숲 치즈 케이크’와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예약픽업만 가능하다.
 
할리스 관계자는 “지난 연말부터 선보인 할리스 홀케이크와 예약배송 및 픽업 서비스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딸기숲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제철 딸기와 진한 치즈, 달콤한 초코를 모두 맛볼 수 있는 케이크로, 특별한 날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윤성환 기자 ysh@womandaily.co.kr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