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트렉스타, ‘드라이아이스 팬츠’ 출시

기사승인 2022.05.28  20:49:42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한층 업그레이된 시원함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드라이아이스 팬츠’ 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트렉스타 ‘드라이아이스 팬츠’는 지난해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은 ‘아이스펀치’ 팬츠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용융사 소재를 적용해 미세한 통기구멍을 통하여 시원한 공기를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시원함과 함께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여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트리코트 원단으로 냉감과 함께 신축성이 뛰어나고 여름철 자주 세탁하여도 내구성이 뛰어나 구김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자외선(UV) 차단기능이 있어 운동이나 야외 활동 시에도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향균 처리된 주머니 안감으로 주머니에 손과 소지품을 넣었을떄 박테리아의 증식을 억제하는 항균기능이 있어 개인 위생이 각별히 중요한 여름철에 유용하다. 
 
트렉스타 ‘드라이아이스 팬츠’는 베이직 하면서도 트렌디한 조거 스타일, 하프, 7부 등 깔끔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멋을 더한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여행, 일상, 아웃도어 활동 등 폭넓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올 여름 무더위의 습격이 예고되면서 여름철 냉감 의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트렉스타 ’드라이아이스 팬츠’는 혁신적인 냉감 기술과 심플한 디자인의 아이스웨어로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트렉스타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신상품 여름 의류 및 트레킹화를 30% 할인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시원한 소재의 셔츠, 바지 등 여름 맞춤형 기능성 소재를 가진 아웃도어 의류들과 다가오는 장마철에 유용한 방수, 투습 기능을 가진 초 경량 자켓 및 트레킹화가 포함된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