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LG생활건강, ‘벨먼x포켓몬 컬래버 립밤·핸드크림’ 출시

기사승인 2022.09.28  20:02:55

공유
default_news_ad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건조해지는 겨울철 시즌 제품으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포켓몬’ 에디션 립밤과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5월 LG생활건강은 대세 캐릭터인 포켓몬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에서 여행용 세트·썬케어·바디케어 제품 등을 출시한 바 있으며, 여전히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는 포켓몬과 동절기 시즌을 대비하는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그 열풍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립밤과 핸드크림은 각각 △피카츄 △꼬부기 △푸린 캐릭터 3종 에디션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입술을 케어하는 ‘벨먼 포켓몬 립밤 3종’은 고영양 보습 성분과 함께 입술 고민을 고려한 프로비타민A(피카츄), 비타민E(꼬부기), 비타민C(푸린) 성분을 담은 처방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유지해준다. 제품 패키지에는 각 캐릭터 색상을 반영함은 물론, 뚜껑에 캐릭터 피규어를 얹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벨먼 포켓몬 핸드크림 3종’은 캐릭터와 찰떡궁합인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향기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피카츄 스윗프루티향, 꼬부기 스위머스크향, 푸린 스윗베리향으로 구성됐다. 글리세린, 시어버터 등 보습 및 영양 성분이 함유됐으며,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건조한 손의 데일리 보습 관리에 적합하다.
 
LG생활건강 벨먼 담당자는 “포켓몬 캐릭터가 적용된 이번 립밤, 핸드크림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갖고 싶은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제품 출시와 함께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