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닥터올가,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 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 와디즈 1억 펀딩

기사승인 2023.05.10  19:35:24

공유
default_news_ad1
   

 비건&클린 뷰티 브랜드 닥터올가(Dr.Orga)가 와디즈를 통해 지난달 말에 첫 선을 보인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 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 펀딩 프로젝트에서 5월 9일 기준 20,080%의 초과 달성률을 기록하며 1억원의 펀딩 금액을 달성했다.

 
사전 오픈 알림 신청부터 4천 건을 돌파하며 큰 기대를 모았던 닥터올가의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에 프라이머, 베이스 기능을 겸비한 프라이머선으로 UVA, UVB, 블루라이트까지 광범위하게 차단해 주는 100%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했다. 자연 유래 핑크 칼라민 성분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도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며, 미백과 피부 케어를 동시에 도와주는 10-콤플렉스와 나이아신아마이드, 브로콜리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보다 맑게 가꿔준다. 특히 해양 생태계 유해 성분을 배제한 비건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닥터올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선스크린은 긴 연구 시간을 통해 출시된 자외선 차단제로, 첫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성원해주신 와디즈 서포터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이번 런칭을 발판 삼아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디즈에서 펀딩액 1억을 기록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닥터올가의 ‘징크옥사이드 100 프라이머 선스크린’은 와디즈 펀딩을 통해 오는 5월 14일까지 최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주영 기자 ojy-womandaily@naver.com

<저작권자 © 우먼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ad28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